말씀묵상

방황하는 세대를 담대한 크리스천 리더로 세우는 공동체

오늘의 묵상: 에스겔 47장 1절~12절

Author
Byoungdoo Kim
Date
2020-04-29 18:19
Views
1017
할렐루야!! 오늘도 우리를 살리시는 생수의 강이 메마른 우리의 심령을 충만하게 하사 기쁨과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삶을 사시며, 우리의 삶으로부터 흘러 넘쳐 닿는 곳마다 새롭게 되는 은혜로운 삶을 사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오늘 묵상하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은 에스겔 47장 1절부터 12절까지의 말씀입니다.

생명수의 강이 흐르는 소망을 품고 사십니까? 성전으로부터 흐르는 생명수의 물은 처음에는 그저 스며 나오는 정도의 물이었지만, 그 물은 곧 발목을 덮고, 무릎까지 이르고, 허리를 지나, 건너갈 수 없을 정도의 강이 됩니다.

이제 주님께서 거하시는 성전인 우리의 몸은 말씀과 기도가 끊이지 않는 곳일 뿐만 아니라, 성령 임재 속에서 충만해지는 생명의 물이 우리로부터 흘러~ 흘러~ 세상으로 나가야 합니다. 처음 그 물은 스며 나오는 물처럼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그 물은 우리의 인생을 변화시키고 우리의 가정을 흥건히 적실 뿐만 아니라, 교회와 이 땅에 흘러 들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가므로 바닷물이 되살아나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게 될 것입니다.

즉, 우리에게 부어진 생명수의 강은 우리의 삶을 살리고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각 가정을 살리고, 교회를 영화롭게 하며, 나아가 우리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생명을 나누고, 죽어가는 영혼들이 다시 살리며, 이 땅을 변화시키는 놀라운 기적을 이룰 것입니다.

그 변화의 시작!! 바로 오늘 우리가 말씀과 기도로 주님 앞에 나아갈 때, 믿음으로 주님과 동행할 때 분명 이루어집니다.

오늘도 생명의 물이 강을 이루는 놀라운 삶을 사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만나는 사람들마다 소망이 회복되고, 몸과 영혼이 아픈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으로 치유되고 회복되는 놀라운 일들이 오늘!! 지금!! 일어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다시한번 축복드립니다.

믿음으로! 오직 믿음으로!! 오늘도 승리하세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