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묵상

방황하는 세대를 담대한 크리스천 리더로 세우는 공동체

오늘의 묵상: 베드로 전서 5장 1절 ~14절

Author
Byoungdoo Kim
Date
2020-07-09 18:57
Views
506
할렐루야!! 오늘도 우리의 모든 염려를 주님께 맡기고 은혜 위에 굳게 서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오늘 묵상하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은 베드로 전서 5장 1절에서 14절까지의 말씀입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셔서 가장 힘들게 하는 염려가 무엇이었습니까? 가장 힘든 만큼 가장 먼저 주님께 아뢰며 의지하셨습니까? 하나님께서 우리를 돌보심을 믿고 누구보다 먼저 주님께 상담 받고, 위로 받고, 힘을 얻는다면, 염려 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부르시고, 우리를 하나님의 영광 안에 살게 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염려와 고난을 아시고, 친히 우리를 온전하게 하시고, 굳건하게 하시며, 우리가 서있는 터, 즉 우리의 가정과 교회, 사업체와 직장 등, 우리의 삶의 모든 곳을 견고하게 하시어 흔들임 없이 살아갈 수 있게 만들어 주십니다!!

우리에게 믿음만 있으면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이기에 반드시 흔들림이 없이 모든 염려와 고난에도 흔들림이 없이 하나님의 은혜 위에 굳게 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우리가 은혜위에 사는 것을 끊이 없이 방해하기 위하여 우리를 계속해서 믿음없게 만들고 유혹하고 대적하는 마귀, 8절 말씀처럼 우는 사자와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는 마귀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말씀과 기도함으로 깨어 있어야 합니다.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이유는 해도 좋고 안해도 그만이 아니라 우리가 오늘을 넘어지지 않고 살아가기 위하여 반드시 해야 합니다. 오늘도 기도함으로 승리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염려 없이 살 수는 없지만, 염려를 주님께 맡기는 삶은 오늘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염려를 맡기고 참 평안이 넘치는 삶, 오늘 하루 주안에서 평안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사랑으로 문안드립니다! 오늘도 평안하세요~~!!